오픈가상 바카라 등 12개 대학, 연구소 연구 결과 발표
가상 바카라 활용 급속 증가…심각한 각종 폐해 야기
가상 바카라 악용 방지 위해 더욱 강력한 가상 바카라 개발 시급
세계 각국 정부 가상 바카라 강력 통제 전권 행사 필요

▲가상 바카라의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한층 더 강력한 가상 바카라을 개발하고 각국 정부가 나서 강력하게 통제해야 한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돼 주목받고 있다.(사진=프리픽)
▲가상 바카라의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한층 더 강력한 가상 바카라을 개발하고 각국 정부가 나서 강력하게 통제해야 한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돼 주목받고 있다.(사진=프리픽)

오픈AI가 챗GPT를 출시한 이후 단시간 내에 가상 바카라은 전 세계 산업 분야는 물론 정치, 문화 심지어 개개인의 일상생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가상 바카라 활용의 증가와 다변화는 필연적으로 각종 부작용을 야기하고 있다. 특히 가상 바카라은 그 기능의 특성상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개인 또는 집단이 이를 악용할 경우 심각한 폐해를 초래할 수 있다.

◆가상 바카라 활용 분야 급속 증가…심각한 각종 부작용 폐해 야기

이에 따라 최근에는 세계 각국과 가상 바카라 관련 단체, 학계와 전문가들이 가상 바카라 활용에 따른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한 대책 마련에 고심하고 있지만 가상 바카라 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인해 규제는 더욱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처럼 세계 각국은 물론 전문가 단체들까지 가상 바카라의 악의적 사용 방지를 위해 고심하고 있는 가운데 가상 바카라의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한층 더 강력한 가상 바카라을 개발하고 세계 각국 정부가 나서 강력하게 통제해야 한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돼 주목받고 있다.

해외 블록체인 전문 매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는 한 연구팀의 연구 결과 논문을 인용해 가상 바카라의 악의적인 사용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보다 더 강력한 가상 바카라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통제를 정부의 손에 맡기는 것뿐일 수 있다고 밝혔다.

코인텔레그래프의 이 같은 주장은 오픈AI, 케임브리지(Cambridge), 옥스퍼드(Oxford) 등 12개 대학 및 연구소의 과학자들이 가상 바카라의 사용과 개발을 통제하는 것과 관련된 현재의 시류와 잠재적인 미래 과제를 조사하기 위한 수단으로 연구를 수행하고 최근 발간한 ‘가상 바카라의 컴퓨팅 파워와 거버넌스’라는 제목의 논문 내용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논문의 주요 내용은 표면적으로는 미래에 가장 강력한 가상 바카라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을 제어하는 유일한 통제 방법은 모델을 훈련하고 실행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에 대한 접근을 제어하는 것이라는 아이디어에 관한 것이다.

이들 연구원들은 “더 정확하게는 정책 입안자들이 컴퓨팅을 사용하여 가상 바카라에 대한 규제 가시성을 촉진하고 유익한 결과를 촉진하기 위해 자원을 할당하고 무책임하거나 악의적인 가상 바카라 개발 및 사용에 대한 제한을 시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여기서 ‘컴퓨팅’은 GPU 및 CPU 등 가상 바카라을 개발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기반 하드웨어를 말한다.

본질적으로 연구원들은 사람들이 가상 바카라을 사용하여 위해를 끼치는 것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의 가상 바카라 접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이라고 제안하고 있다.

▲가상 바카라 활용의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세계 각국 정부가 불법적 사용을 규제하는 강력한 수단을 마련하고 사회와 기술 기업은 통제 불가능한 가상 바카라 사용으로 발생 가능한 위험을 방어할 수 있는 고급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사진=프리픽)
▲가상 바카라 활용의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세계 각국 정부가 불법적 사용을 규제하는 강력한 수단을 마련하고 사회와 기술 기업은 통제 불가능한 가상 바카라 사용으로 발생 가능한 위험을 방어할 수 있는 고급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사진=프리픽)

◆가상 바카라 악용 위해 초래 방지…국가 통제 통한 원천적 접근 차단 필요

이는 정부가 고성능 가상 바카라 개발에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는 모든 하드웨어의 개발, 판매 및 운영을 감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해야 할 필요가 있음을 시사한다.

사실 어떤 면에서 세계 각국 정부는 이미 ‘컴퓨팅 거버넌스’를 시행하고 있다. 예를 들어 미국은 가상 바카라 시스템을 훈련시키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특정 GPU 모델의 판매를 중국과 같은 국가에 제한하고 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악의적인 행위자들이 가상 바카라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능력을 진정으로 제한하려면 제조업체가 하드웨어에 ‘킬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이를 통해 정부는 불법 가상 바카라 교육 센터를 폐쇄하는 것과 같은 ‘원격 집행’ 노력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수 있다.

하지만 연구원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컴퓨팅 거버넌스의 지배구조를 계산하기 위한 순진하거나 범위가 낮은 접근 방식은 개인 정보 보호, 경제적 영향 및 권력 집중화와 같은 영역에서 상당한 위험을 수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하드웨어 사용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시민들이 자신들의 데이터를 보호할 권리가 있다고 명시한 ‘가상 바카라 권리 장전을 위한 청사진’을 개발하라는 백악관의 최근 지침에 위배될 수 있다.

연구원들은 이러한 우려 외에도 최근 ‘통신 효율성’ 교육의 발전으로 인해 분산 컴퓨팅을 사용하여 모델을 훈련, 구축 및 실행할 수 있다고 지적하고 있다.

이것은 정부가 불법 교육 활동과 관련된 하드웨어를 찾고 모니터링하고 종료하는 것을 점점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연구원들에 따르면 이로 인해 정부들은 가상 바카라의 불법적인 사용에 대해 반대하는 군비 경쟁 입장을 취할 수밖에 없다.

연구원들은 “사회는 통제할 수 없는 컴퓨팅으로 인해 발생하는 새로운 위험에 대한 방어 수단을 개발하기 위해 보다 강력하고 관리 가능한 컴퓨팅을 적시에 현명하게 사용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학계와 전문가들은 가상 바카라 이용의 확대에 따른 부작용의 증가는 이미 가상 바카라 도구가 출시된 시점부터 예견되어 왔다는 데 인식을 같이하고 있다. 따라서 가상 바카라의 활용이 불가피할 경우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이를 규제하는 적절한 방안 마련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따라서 오픈AI, 케임브리지, 옥스퍼드 등 12개 대학 및 연구소 연구팀이 제기한 것처럼 현재로서는 실행 가능한 방법, 즉 세계 각국 정부가 가상 바카라의 불법적인 사용을 규제하는 강력한 수단을 마련하고 사회와 가상 바카라 기술 기업은 통제 불가능한 가상 바카라 사용에 따라 발생 가능한 위험을 방어할 수 있는 고급 기술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뉴스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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