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설사들이 설 명절 연휴 기간에도 아파트 견본주택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시장 침체 속 수요자들의 관심을 조금이라도 더 끌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된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평택 브레인시티 수자인'(경기 평택) 견본주택에선 이번 연휴 동안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윷놀이,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민속놀이 챌린지를 실시해 민속놀이 미션 달성 시 선착순으로 신세계상품권, 평택사랑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새해 소망을 나무에 걸어 소원을 비는 희망나무 이벤트, 한복 콘셉트로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 등도 마련한다. 특히 설날 이벤트 기간 내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경북 포항) 견본주택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전화 방문 예약 고객들에게 캠핑 테이블, 캠핑 의자, 폴딩카트, 밀폐용기, 보온병, 프라이팬, 바디필로우 등 고급 사은품을 증정하고, 방문객 정원에게 음료와 호빵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광주태전 경남아너스빌 리미티드'(경기 광주) 견본주택에서는 추억의 뽑기 이벤트, 신년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주말에는 민속놀이 체험 이벤트를 실시하고, 방문객 전원에게 떡국떡을 증정한다는 방침이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및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고 있다"며 "내 집 마련을 고민 중인 실수요자들은 이번 설 연휴에 견본주택을 둘러보는 것도 명절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라이트닝 바카라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