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신소재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메타볼릿 다이어트’를 출시하고, 16일 CJ온스타일을 통해 홈쇼핑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소재인 레몬버베나추출물 등 복합물(Metabolaid, 이하 메타볼레이드)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중장년층 및 출산 전후 여성의 건강한 신진대사와 효과적인 체중 관리를 위해 개발됐다.
메타볼레이드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인 ‘뉴트라 인그리디언츠 어워즈’에서 올해의 체중 관리 원료 부문 1위를 세 차례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GLP-1(혈당 조절 및 식욕 억제 관여 호르몬) 증가와 팔 지방 두께∙체중∙체지방률 감소 등 9가지 생체지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스페인 지중해 지역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레몬버베나와 히비스커스를 고농축으로 추출해 다이어트 유효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한 점도 특징이다. 글로벌 유산균 전문 기업 렐러만드의 크롬과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 기업 DSM사의 비타민B 등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대사와 에너지 생성도 효과적으로 지원한다. 크롬과 비타민 B를 각각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667%, 100% 충족하는 고함량 제품이며, 정제 형태로 하루 1정을 아침 식사 전에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신제품은 여성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솔루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검증된 원료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온라인 카지노 사이트]